스포츠뉴스

반응형

정유민 치어리더

정유민 치어리더는 1992년 1월 22일생이다. 고향은 울산이다. 키 168cm, 체중 47kg, 혈액형은 B형이다. 대학교 치어리더를 하며 스튜어디스를 꿈꿨는데, 치어리더의 매력에 빠져 이 길로 들어섰다. 친언니는 배우 유시아(정유진)이다. 

 

현재 KT wiz, 서울 삼성 썬더스, 서울 우리카드 위비 치어리더팀 팀장을 맡고 있다. 공개 오디션 레이디즈를 찾아라에 지원해 최종 결선 6명에 선정되었고, 1위를 차지했다. 스튜어디스를 포기한 게 아깝지 않을 정도라며 치어리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진아 치어리더

김진아 치어리더는 1992년 7월 19일 부산 출생이다. 키 170cm, 혈액형은 A형이다. 김해 분성여자고등학교와 경성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했다. 부산이 고향이라 어릴적부터 사직 야구장을 자주 찾았고, 열정적인 야구팬이었다고 한다. 

 

2013년 사직 야구장을 찾았다가, 치어리더 관계자에게 캐스팅 되었다. 2014 시즌 롯데 자이언츠 배트걸을 하다 박기량의 추천으로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팀에 합류했다. 2017년 KT wiz로 이적해 치어리더뿐만 아니라 모델,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주아 치어리더

이주아 치어리더는 1994년 10월 20일 서울 출생이다. 키 167cm, 체중 47kg, 혈액형은 O형이다. 2017년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치어리더팀 레드스타를 통해 데뷔했다. 이때 직캠 영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인지도가 크게 올랐다. 

 

이주아 치어리더는 YG엔터테인먼트 댄서로 활동했을 만큼 춤에 있어서는 일가견이 있다. 원래 대학교에서 호텔경영학을 전공했지만 댄서가 되고 싶어 YG를 거쳐 두산 베어스 치어리더가 되었다. 2020년 KT로 이적했다. 

 

 

유주흔 치어리더

유주흔 치어리더는 1996년 3월 20일생이다. 키 167cm, 혈액형은 AB형이다. 학력은 서일대학교 레크레이션학과를 졸업했다. 치어리더가 되기 전까지 스포츠에 별 관심이 없었지만, 이 일을 시작하고 농구, 야구, 배구 등 대부분의 종목을 섭렵한 전문가가 되었다고 한다.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주변의 권유로 넥센에 지원해 치어리더가 됐다. 고등학교 때부터 춤추는게 좋아 댄스 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한다. 부모님은 삼성 썬더스, KT wiz, 우리카드 위비 팬이신데, 모두 유주흔 치어리더가 응원하는 팀이다. 

 

김한슬 치어리더

김한슬 치어리더는 1996년 12월 24일생이다. 키 172cm, 혈액형은 O형이다. 2015년 고등학교를 막 졸업한 후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치어리더가 너무 하고 싶어 부모님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강하게 설득했다고 한다. 치어리더 연습생 과정을 거쳐 데뷔했다. 

 

원래 KT wiz의 막개 였으나 벌써 6년 차 치어리더가 되었다. kt wiz 치어리더 6인조 걸그룹 위즈엔(WIZ N)으로 가수 데뷔했다. 데뷔곡은 너랑 나, 우리다. 

 

양수진 치어리더

양수진 치어리더는 1996년 12월 2일생이다. 키 168cm, 혈액형은 B형이다. 원래 가수를 지망하다, 치어리더가 뭔지도 모른 채 치어리더 걸그룹 오디션에 참가해 합격했다. 걸그룹인 줄 알고 참가한 오디션인데, 연습 때 교육받은 건 치어리딩이었다. 그래도 막상 하니 재밌어서 이길로 빠져들게 되었다.   

 

데뷔했을 당시 고등학생이라 친구들이나 선배들이 경기장을 찾기도 했다고 한다. 다만 여고라 그런지 시기와 질투를 하는 사람도 있었다. 마침내 kt wiz 치어리더 멤버들과 위즈엔이란 걸그룹으로 데뷔해 꿈을 이루었다. 

 

신세희 치어리더

신세희 치어리더는 1997년 6월 21일생이다. 키 172cm, 혈액형은 AB형이다. 남성중학교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17년 원주 DB 프로미에서 데뷔해 KB손해보험 스타즈, NC 다이노스 등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했다. 2018-19 시즌 인천 전자랜드 최연소 팀장(당시 21세)으로 화제를 모았다.

 

예술고를 나와 연예인 친구가 많아, 신세희 역시 아이돌을 꿈꿨다고 한다. 하지만 연습생 친구들의 어려움을 보고 들으며 꿈을 포기했다. 스무살 때 판매직을 하다 치어리더라는 직업을 우연히 접하고 지원하게 되었다.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모음│이다혜│김한나│이이슬│박신비

김한나 치어리더 김한나 치어리더는 1990년생으로, 나이는 32살이다. 키 168cm,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현재 기아 타이거즈(야구), 한국전력 빅스톰(남자배구), 현대건설 힐스테이

penguinworld7.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